본문 바로가기
가공식품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분리유청단백질) 누적 600만개 판매 돌파

by 니~킥 니~킥 2021.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자사의 셀렉스 스포츠가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분리유청단백질) 누적 600만개 판매 돌파

셀렉스 스포츠는 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 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지방과 유당이 없어 유제품 소화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따고 합니다.

 

2020년 9월 출시된 RTD(Ready to Drink) 형태의 '셀렉스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9월 10일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출시 후 하루에 약 16,450개 즉 5초마다 1개 꼴로 판매된 셈이라고 합니다.

 

매일유업은 운동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도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셀렉스 스포츠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누구나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깔끔한 맛을 자랑해, 단백질 보충제는 보디빌더 등 전문가만 먹는다는 편견을 깨고 대중적 인기를 얻어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달성한 것이라고 합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100%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는 점과 무지방·락토프리라는 차별점이 있다.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원동력도 이라한 차별점이라는 생각한다"며 "더 편리하게 섹렉스 스포츠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여러 편의점 등 보다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 중이다.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매일유업은 올해 SSG랜더스 야구단, 대한육상연맹, 서울시 펜싱협회 등 스포츠 단체와 연달아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6월에는 스포츠 꿈나무를 위해 스포츠 스타들과 '근육자신감 챌린지'를 진행하고 유소년 선수단 등에 총 5천만 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 종류별 고르는법

 

단백질 보충제 종류별 고르는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요즘 젊은 사람이나 나이 든 사람이나 챙겨 먹는 건강식품이 발 단배길 보충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뭄을 만들기 위해서만 먹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plantfood.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분리유청단백질인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