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이슈

할로윈(핼러윈) 한정 제품 종류와 프로모션 총모음

by 니~킥 니~킥 2021.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핼러윈 데이를 코앞에 두고 10월 한 달간 식음료업게와 프랜차이즈 업계가 핼로윈 한정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마케팅에작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핼러윈 관련한 이색 식음료 판매에 한창인 호텔가부터 과자,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까지 종류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할로윈(핼러윈) 한정 제품 종류와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할로윈(핼러윈) 한정 제품 종류와 프로모션 총모음

 

에너지 드링크 -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멕시코 죽은 자의 날에서 영감을 얻은 캔 디자인의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편의점과 대형할인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헤골 이미지와 매력적인 캔 디자인이 핼러윈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출시와 함께 눈길을 사로잡는 캔 디자인과 색깔로 눈길을 끈 바 있으며, 망고 과즙이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로, 달콤한 망고 맛과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쥬케로 사탕 핼러윈 패키지 - 페를레디솔레 포지타노 사탕

임신부 사탕으로 유명한 쥬케로가 핼러윈 특별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페를레디솔레 포지타노는 이탈리아 햇살을 받고 자라 상큼하고 달달한 레몬과 오렌지로 만든 사탕이라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 핼러윈 콘셈트 디저트 크렘슈 2종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핼러윈 콘셉트의 디저트, 크렘슈 2종을 10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핼러윈을 맞아 스푸키 핼러윈 테마로 유령과 박지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 사인 판과 종이 장식물로 유머와 즐거움을 더해 재미있게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 한정판 핼러윈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는 시즌 한정판 핼러윈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핼러윈 시그니처인 호박 ㅍㄹ레이버를 초코파이로 구현한 제품으로 단호박을 넣어 만든 비스킷을 단호박 초콜릿으로 커버링하고 마시멜로 속을 옥수수 크림으로 채웠다고 합니다.

핼러윈의 대표 색깔인 주화의 호박색과 보랏빛의 마시멜로가 어우러져 있다고 합니다.

 

 

파파존스 - 핼러윈 피자

한국파파존스는 이달 핼러윈 데이를 맞아 색다른 핼러윈 피자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페퍼로니와 블랙 올리브로 웃는 호박 모습을 표현해 핼러윈을 상징하는 호박 등불 잭오랜턴을 연상케 하는 이색 비주얼이 눈에 띈다고 합니다.

 

 

오리온 고래밥·초코송이 등 8종 - 해피 할로윈 콤보팩 한정판

오리온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래밥, 초코송이,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아이들과 젊은 층에 인기가 높은 캔디 및 비스킷 제품 8종을 '해피 할로윈'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영FBC - 디아블로 핼러윈 리미티드 에디션·레이디 오브 데드

아영FBC는 핼러윈에 어울리는 와인으로 '디아블로 핼러윈 리미티드 에디션'과 '레이디 오브 데드'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편의점에서 1만원대로 한정출시하는 디아블로 핼러윈 에디션은 디아블로 고유의 악마 로고에 핼러윈 분위기를 사린 로고 문양과 이미지를 입혀 개성있게 표현했다고 합니다. 칠레 센트럴 밸리에서 생산되는 카베르네 소비뇽 100%로 만든 와인은 짙은 레드 루비 빛 색상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하이트진로 - 할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

할로윈데이를 맞아 마법사로 변한 두꺼비를 만나볼 수 있는데, 하이트진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할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8종류의 라벨을 총 8만장 제작했다고 합니다. 7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타투 스트커도 총 4만장의 제작을 준비했고, 라벨과 타투 스티커는 할로윈데이를 대표하는 마법사, 드라큘라, 유령 등의 이미지를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 마법사의 할로윈·블랙 할로윈

배스킨라빈스는 할로윈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로윈 컨셉트의 시즌 한정 메뉴들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할로윈 시즌 스테디셀러 '마법사의 할로윈'과 함께 검정색과 붉은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블랙 할로윈'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케이크와 블라스트에도 할로윈 무드가 듬뿍 담겼고, 카카오 캐릭터 '라이언'과 '튜브'가 할로윈 분장을 하고 각각 마법사와 드라큘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특별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10월의 '31데이'는 할로윈의 호러 콘셉트를 적용해 '블러디31데이'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블러디31데이'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이스 마카롱 1개가 증정되며, 해피페이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 10% 추가 적립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고 합니다.

 

 

뚜레쥬르 -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

뚜레쥬르는 홈파티를 화려하게 완성할 핼러윈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어몽어스 핼로윈쇼콜라'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뚜레쥬르 '어몽어스' 케이크에 핼러윈 시즌 요소를 가미한 이색 케이크라고 합니다. 보름달이 뜬 으스스한 밤을 배경으로 귀여운 호박등 잭-오-랜턴을 뒤집어 쓴 크루원, 무덤 옆에 누워 있는 크루원, 유령처럼 날아다니는 크루원 등을 장식해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러쉬코리아 - 러쉬 할로윈 2021

러쉬코리아는 '러쉬 할로윈 2021' 한정 제품 총 16가지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꼬마 유령 모양의 배쓰 밤 '고스티'부터 액체 괴물 슬라임 제형을 재현한 샤워 슬라임 '엑토플라즘', 빨간 문어 괴물 모양의 샤워젤리 '몬스터 '옥토퍼스' 등 집에서도 할로윈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호박, 유령, 외계인 등의 모양으로 재미를 더한 다양한 샤워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젤라또랩 -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

뷰티업계도 할로윈 데이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는데, 젤라또랩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은 할로윈을 대표하는 소재와 색상을 바탕으로 글리터, 프렌치, 드로윙 젤네일로 구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귀여운 유령 그림을 넣은 '고스트버터', 호박의 주황색을 메인으로 제작한 '메이플데이', 강렬한 붉은색과 달마시안 패턴이 돋보이는 '비건디스머지'등 총 7종으로 선보였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 '마법사의 시크릿 룸으로 놀러 오세요' 한정판 머그컵, 텀블러, 머들러 등

스타벅스는 올해 '마법사의 시크릿 룸으로 놀러 오세요'라는 콘셉트로 한 제품과 할로윈을 모티브로 한 머그컵, 텀블러 , 머들러 등 다양한 MD 상품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중이라고 합니다. 제페토 내 할로윈 맵 곳곳에 숨겨져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 보물 상자를 찾고 퀫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스타벅스 할로윈 워터 보틀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탐앤탐스 - 골드 펌킨 골드 할로윈

탐엔탐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골드 펌킨 골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0월 31일까지 탐앤탐스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속 QR코드를 스캔하여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비자가 QR코드를 스캔하면 AR(증강현실) 필터에 접속할 수 있고 화면이 표시된 칸에 탐앤탐스 로고를 맞추면 오싹한 비주얼의 캐릭터가 등장해 화면에서 춤을 추며 고객들의 활로윈 감성을 자극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핼러윈 데이에 유령 혹은 괴물 복장을 한 아이들이 동네를 다니며 '트릭 오어 트릿'을 외치며 받는 사탕과 초콜릿에 착안한 핼러윈 콘셉트 간식·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할로윈(핼러윈) 한정 제품 종류와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